본문 바로가기
홀릭 (HOLIC)

닦이는것도 아가랑 해피 물 나오는 주방놀이

by 짬뽕연구 2020. 4. 3.

상품구매해본 역할놀이 아가랑 해피 물 나오는 주방놀이 굿딜 안내해드립니다.
오늘 구매가능금액 62% 70,000원에서 쎄일된 금액
26,490원 할인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아가랑 해피 물 나오는 주방놀이 상품구매


닦이는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지만 전해수기로 잘닦았어요 | 아이가 키즈카페에가면 주방놀이만 가지고놀아요.
미니부엌을 하나 가지고있는데 베이비용이라 작아요.
그래도 부엌놀이가 좋아서 작아도 잘 가지고 놀더라고요.
그치만 너무 작아서 안타까워서 큰거 사줘야겠다 생각하고 일주일넘게 고민했어요. 일단 5만원이하로 찾았어요. 너무비싼거는 소재나 크기나 좋겠지만 아이장난감이 꼭 그렇게 비싼것을 쓸 필요가있나 싶기도했고,
2~3만원대에도 찾아보니 종류가 많더라고요.
몇개 찜해놓고 후기도 비교해서 이 제품을 골랐어요.
조립은 엄청 쉬운편이에요. 설명서없어서 완성된제품 사진찾아서보고 충분히 조립할수있었어요. 끼우고 스티커 붙이면끝.
제품 조립하면서 물티슈로 닦아줬어요. 거뭇한거나 이물질이 묻어있었어요.
딘행히 닦여서 괜찮고요.
크기는 아이키랑 비슷하지만 의자앉혀놓으니 편해보이고요.
아이가 보자마자 가지고놀았고 자다일어나서도 바로 이거만 가지고놀아요.
씽크대 물이 나와서 더 즐거워해요. 인덕션소리도 그럴싸하고요.
소리가 무지커서 진찐 귀가 따가울정도라 소리나는구멍에 테이프붙이니 듣기좋은소리크기가 되었어요.
물은 순환방식이라 싱크대에 물을 붓고 스위치 작동하고 5분정도 지나니 잘 나왔어요. 물에다가 손씻고 그릇씻고 난리를..ㅋㅋ
좋아하니까 그냥 나뒀는데 첫째날은 괜찮았는데 둘째날은 물이 안나오고 바닥에심할정도로 물바다라서 원인을 찾아보니 건전지넣는쪽에 구멍이 몇개있는데 그곳으로 물이 똑똑 새고있었어요….덕분에 물난리…
그래서 더이상 물을 넣어주지 않았답니다..
반품할까 고민하다가 다른분도 똑같은 후기가있어서 그냥 쓰렵니다..
그점이 너무 너무 아쉽네요.ㅠㅠ ㅋ
그거만빼면 구성품도 다양한편이고 가격대비 너무좋아요.


추천 | 리뷰를 엄청 많이보고 또 여러제품을 보고또보고
그래도 뭔가 구성도 많아서 가성비가 좋아보여서 주문했어요~ 리뷰에 있듯이 새상품을 샀지만 중고같은 기분? 뭔지 알겠더라구요 ~ 근데 중고같다기 보다는 만드는 과정에서 또는 포장과정에서? 묻은것 같기도하구요 하나하나 닦다보니 너무 많이 여러개가 그렇다보니 교환할까하다가 그냥 싼맛에 잠시놀고 버려야지 하는 마음으로 닦고 조립하니 그래도 마음에 드네요~ 상품검수만 잘되면 더 좋겠네요 싸서 그런지 막만드신건지 잉크들이 번져있고
아쉽긴한데 결론은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아기가 아직 해보기전인데 불빛을 좋아해서 좋아할것같아요~ 사시면 꼭 하나하나 닦아서 사용하세요 전해수기뿌려서 마른손수건으로 닦으니 손수건이 검하네요 ㅎㅎ


이 가격에 아이가 좋아하니 잘사줬다 싶네요 | 주방놀이가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서 굉장히 만족했어요.
남자 아이지만 그린보다는 핑크가 예뻐서 핑크로 구매했어요.
조립은 간단했습니다. 금방 끝낼 수 있구요. 다만 조립 후 스티커를 직접 붙여야 합니다. 저로써는 이 부분이 좀 어려웠네요;; 딱 맞춰 붙이기가 힘들더라구요. 스티커는 한두개씩 여유롭게 보내줘서 실패하더라도 괜찮습니다. 다만 붙였다가 다시 뗄 수 없어요. 자국도 남고 스티커가 망가지더라구요.
생각보다 수납공간이 굉장히 부족합니다. 하나하나 잘 정리하지 않는 이상 아이가 정리하기엔 좀 큰 수납공간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타요카트놀이에 그냥 보관하고 있습니다.
종류별로 다양하게 들어 있고 조리도구도 다양합니다. 아주 좋아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수납공간이 부족한 것과, 소리가
너무 큽니다. 티비 소리가 들리지 않을만큼이요. 너무 시끄럽다고 생각이 들 만큼 커요. 건전지는 6개 들어갑니다(aa 사이즈).
물 순환도 되고 노래도 나오고 해서 아이가 좋아합니다.
저렴한 가격대에 수납공간 부족과 노래소리가 시끄러운 것 빼고는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추천합니다.


아가랑 해피 물 나오는 주방놀이, 그린, 47 x 30 x 85 cm아기자기합니다. 생각보다 작다 하나다 가격 생각하면 그래 이 정도면 또 좋으네~ 싶네요 ㅎ 95센티 21개월 남아..주방에서 냄비며 주전자 특히 식기세척기를 열었다 닫았다 매번 치우는 것도 귀찮고 해서 사줬는데 하루 죙일 놉니다ㅡ 맘마드세여하면서요 ㅎ 살림하는 입장에서 수납공간이 적지만 접시 꽂이며 숟갈 뒤집개등 걸이도 있고 나름 정리 공간이 있네요. 그거 정리하는 것도 가르치면서 놀고 있습니다. 기존에 물려 받은 장난감 식자재도 있고해서 그거랑 같이 노니 이것저것 맛난거 많이 만들어주고 맥여주느라 배가 부릅니다. 남편이 어렵지 않게 조립했는데 냄새가 좀 나서 베란다에 놔뒀더니 금새 빠지네요~


아가랑 해피 물 나오는 주방놀이, 그린, 47 x 30 x 85 cm디자인 예쁜 원목 주방놀이랑 고민 많이 했는데,
아무리 비싸고 예쁘고 좋은 거여도
아기가 흥미 없어하면 쓸모 없잖아요.
후기 보고 아기들이 너무 잘 가지고 논다 하여
구매했는데 진짜 너~~무 좋아해요!!!!!
특히 물 나오는 거 계속 가지고 놀아요ㅋㅋ
근데 가격까지 너무 착해요 ㅋㅋ
강추입니다.
저 주방일 할 때 옆에서 같이 놀게 하려고
저희 집 싱크대 옆에 놓아줬어요.
이제 편하게 주방일 하려구요~~


아가랑 해피 물 나오는 주방놀이 상품구매


The post 닦이는것도 아가랑 해피 물 나오는 주방놀이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닦이는것도 아가랑 해피 물 나오는 주방놀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